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하루

힐링은 호캉스로! (글래드 마포) - 객실/코로나로 조식X

 

서울 호캉스 중에 가성비 넘친다는 그 호텔!

글래드 마포 다녀왔어요 ^.^

 


 

글래드 마포는 공덕역 9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있어요!

 

 

 

 

 

 


 

 

체크인 할 때 객실카드와 같이 받은 안내문~

: 4월 5월은 코로나로 인해 뷔페 레스토랑 운영X (얼음, 와인잔, 접시 등 대여서비스X)

: 추가 어메니티는 프론트로 요청

: 편의점 운영시간 평일 08~01 / 주말 08~02

: 체크아웃은 EXPRESS CHECK-OUT 박스 이용

: 주차는 체크아웃 후 1시간까지 무료

 

흑흑ㅠㅠ 항상 조식신청 꼭 해서 먹는 편인데

맛있다고 소문난 그리츠M 조식.... 아쉽....

 

 

 

 

글래드마포 객실

 

 

객실은 22층이었구요

들어가자마자 희미하게 퍼지는 락스냄새....

실망했어요ㅜ.ㅜ 마스크 끼고 있었는데도 맡아질정도면....?

희미하게 나는 락스냄새.........

 

침구에서 나는 건 아닌 것 같고 화장실 수건에서 나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객실은 깔끔!

가운은 보통 호텔에서 많이 볼수있는 가운이 아니구요

가벼운 면 재질의 가운이어서 입고 있어도 무겁지않고 좋았어요

침구도 푹신푹신~

 

 

 

 

글래드마포 화장실

 

화장실에는 드라이기가 준비되어있구요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있어요!

부족한 어메니티는 프론트로 요청하시면 올려다주십니다^.^

근데 저기 세면대 밑에 왼쪽 ..... 체중계 보이시나요?

룸에 체중계라니.... 있으니까 또 올라가봤어요

 

음 그렇군......ㅎㅎ (흐린눈)

 

 

 

 

 

 

글래드 마포에서 송주불냉면 먹기

 

TV는 앞으로 당길수도 있더라구요

아주 가까이 당기고 봤어요 ㅎㅎ 안경 벗으면 자막이 잘 안보여서..

영화 재미나게 보고~

 

저녁은 송주 불냉면!

배민으로 시켜서 로비에서 받아왔어요!

7500원씩이고 배달비는 3000원~

2단계 하니까 딱 매콤하고 좋았어요 ㅎㅎ 

시원한 냉면 먹으면서 무서운 영화보기 완전 힐링이에요

 

 

 

 

 

글래드마포 체크아웃

 

 

체크아웃 할 때는 로비로 내려오자마자 보이는 체크아웃박스에 키 반납하면 됩니다!

 

다음에 올 때도 락스냄새 나면 꼭 룸 바까달라고 할거야... 쒸익쒸익

글래드마포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