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하루

아이디어스(idus) - 참치브라더 생연어 1kg 구매 후기

아이디어스 (idus) 구매내역

 

아이디어스 둘러보다가 마침 연어가 게릴라 이벤트라며 파격특가라며!!

후기도 너무 좋아서 일단 구매했어요

연어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잖아요? ㅎㅎㅎ

 

 

노르웨이 항공직송!

주문 확인 후 바로 손질 당일 발송!

꼼꼼하게 직접 손질하고 직접 진공포장!

 

 

추가옵션이 맣아서 번거롭게 다른 곳에서 구매할 필요 없이 입맛에 맞게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와사비만 추가했어요^.^

 

 

구매하고 2일 걸려서 도착했구요

배송도 빠른 편!

 

 

 

 

 

아이디어스(idus) 연어 배송

 

두구두구두구 짜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두개와 같이 냉기 빵빵하게 왔어요

 

연어가 500g 두덩이로 왔구요 추가한 와사비도 잘 왔고~

서비스로 초밥과 소스들이 왔어요! 서비스 최고!

 

 

 

 

 

 

 

 

 

 

 

 

 

 


 

 

 

 

초밥은 팩에 렌지에 50초정도 돌려서 먹으라고 써져있어요

렌지로 따듯하게 데워준 초밥 위에 와사비 조금씩 올리고!

막고싶은 두께로 썬 연어를 올려줬어요 ㅎㅎㅎ

 

 

지금 보니 넘 문어같기도...? 왜 그렇게 놨니..? 머쓱

 

 

 

 

보이는 것 처럼 싱싱하고 쫀쫀하고 비린내도 안나요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둘이서 한팩으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남은 연어로는 덮밥이나 샐러드 해서 먹으려구요^.^

그럼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