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하루

힐링은 호캉스로! (스위스 그랜드 호텔) - 객실/조식

 

오늘은 특별히! 호캉스 하러 서울로 가요 ㅎㅎㅎ

스위스 그랜드 호텔

빰빰!

(스위스 그랜드 호텔=그랜드 힐튼 호텔)

 


 

 

스위스그랜드호텔 로비

 

반짝반짝해요 ㅎㅎㅎ

저 회전문으로 들어가면 체크인은 이쪽입니다~ 하고 안내 해주십니다

저기 CU 보이세요? 편의점 멀리 갈 필요 없어요 너무 편해.....

 

줄 서서 체크인 하구요

객실 카드키와 조식권 2장을 받고 엘리베이터 타러~

 

 

위치 안내

 

위치 안내에서 제가 알아야 할 건 조식 레스토랑 뿐...

조식은 Lower Lobby 입니다~~

 

 

스위스그랜드호텔 객실 내부

 

객실 너무 깨끗해요 역시 5성급이야

침대 너무 너무 푹신하구요 (눕자마자 잠들었어요 ㅎㅎㅎㅎ)

가운도 있어요~~ 엄청 두껍고 무거운 가운이요...

화장실도 깨끗하구요 ㅎㅎㅎㅎ

 

 

스위스그랜드호텔 객실 내부

 

생수 2병은 무료입니다~~

드라이기랑 어메니티는 화장실 세면대 옆에 있구요 ㅎㅎㅎ

참! 칫솔이랑 치약이 없어요 챙겨오셔야돼요

깜빡 하셨다면 아까 로비에 있던 CU 고고!

 

 

 

스시스테이에서 시켜먹은 저녁밥

 

호텔에서는 뭔가 법칙처럼 저녁으로 초밥 먹게되는것 같아요ㅎㅎㅎㅎ

배민 어플 구경하다가 스시스테이에서 시켰어요!

배민에서 3천원 배달팁으로 결제했는데

전화와서 거리가 멀다고ㅠㅠ 기사님께 천원 추가로 결제했어요

배달은 로비 가서 받아오시면 돼요~~

 

근데 전혀 배달팁 아깝지 않을만큼의 맛!!!

연어롤 12,000원

광어&연어초밥 12pcs 18,000원

그리고 새우튀김과 유부초밥1pcs 흰살생선1pcs 서비스

역대급 연어롤....

광어도 부위별로 연어도 완전 대박

또 먹고싶어.....

 


 

스위스그랜드호텔 조식

 

조식은 아침 7시부터예요~~

전 9시쯤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빵, 샐러드, 요거트, 씨리얼, 계란요리(후라이, 스크램블, 구운계란)

베이컨, 소세지, 해쉬브라운, 흰죽, 오트밀, 된장국, 깍두기 등등

과일은 포도 말고는 파인애플도 통조림... 귤도 통조림....

 

소프트아이스크림 기계도 있었는데 꺼져있었구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아침으로 먹기에는 충분하지만

다음에 올 때는 조식은 안하고싶어요 ㅎㅎㅎ

 

그래도 호텔은 객실만 깨끗하고 침대만 푹신하면 다 됐지 뭐~~~

바깥 세상 잊고 완전 잘 쉬다가 왔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