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하루

강남 호텔 도미인(dommy inn) - 코로나/싱글룸 더블룸 비교

한참 숙박대전으로 쿠폰 뿌릴 때 무려 더블룸을 5만원에 예약했어요!

혼캉스 다녀온 도미인 후기! ㅎㅎㅎ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강남 호텔 도미인
체크인

택시타고 가서 도착한 도미인!

도미인은 가로수길 점도 있고 강남점도 있지만 둘 다 가본 입장으로는 가로수길이 좀 더 프리미엄라인..? 입니다

 

근데 코로나 터지고 나서 가로수길 왜 닫아두는건지?

체크인 할 때 물어봤더니 언제 다시 예약 가능할지는 미정이라고 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트리!

크리스마스 시즌이라고 작은 트리를 해놨어요 ㅎㅎㅎ 귀여우니까 한 장!

 

체크인 하면서는 발열체크를 하구요!

코로나 때문에 사우나 이용할 사람들은 리셉션에서 미리 큐알체크인을 하구요

조식은 이용가능하지만 21시 이후에는 식당 운영할 수 없으니 소바는 테이크아웃으로 룸에서 먹어야한답니다...ㅠㅠ

 

또 룸웨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66,000원!!!!

 

로비에 커피나 티 종류로 약간 소박하게... 웰컴드링크가 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ㅎㅎㅎ

이용시간은 14:00~24:00구요

사실 로비가 많이 좁아서 여유롭게 마시기에는 좀 불편할 것 같았어요

 

 

배달도 시키면 로비에서 받아오시면 됩니다!

 

 

 


층 별 안내

(사진은 눌러서 확대하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는 층수 누를 때 객실키 댄 후에 누르시면 됩니다 ㅎㅎㅎ

구석에는 쪼꼬만 의자가 있어요!

 

지하 2층엔 사우나(이용시간 15:00~다음날 10:00) 와 클럽라운지

1층에는 조식이나 소바 먹는 식당

정도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룸 컨디션

짠!! 드디어 입실!!!

사실 룸이 굉장히 작아요

전에 싱글룸이 좁아서 더블룸 했는데도 넓지 않았어요ㅠㅠ

 

들어가자마자 앞에는 중문이 있구요

이 중문은 꼭 닫고 계세요 생각보다 복도 소리가 잘 들립니다

오른쪽에는 세면대 왼쪽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세면대 위에는 물컵 그리고 손세정제 드라이기가 바로 보여요

 

그리고 중문 전에 룸웨어가 있구요 호텔안에서 신을 슬리퍼도 있답니다!

도미인에서 제일 큰 메리트는 가운이 아닌 룸웨어라고 생각해요ㅎㅎㅎㅎ

이 룸웨어는 생각보다 엄청 넉넉해요

77~88인 제 친구한테도 아주 넉넉했어요! 사이즈 걱정 노노

 

 

세면대 아래 서랍에는 면도기와 빛 그리고 칫솔이 있구요

그 아래에는 티포트나 컵이 있어요

도미인 많이 와봤지만 한번도 써본적이 없는....ㅎㅎ 

 

그리고 화장실!

화장실에는 위에 있는 선반에 첫번째 사진에 보이는 바구니가 있어요

싱글룸은 하나! 더블룸은 두개!

사우나 가실 때 수건이랑 세면도구 담아서 들고가시면 편해요 ㅎㅎ

 

화장실 휴지는 왜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휴지 두개가 걸려있어서 넉넉했구요

샤워부스에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가 있습니다!

욕조 궁금하신 분 계실텐데 도미인은 트윈룸만 욕조가 있어요

싱글룸과 더블룸에는 욕조가 없어요!

 

여기까지는 싱글룸과 더블룸은 똑같아요 ㅎㅎㅎㅎㅎ

 

 


싱글룸 vs 더블룸

왼쪽이 싱글룸 / 오른쪽이 더블룸

 

전 좀..... 큰 차이가 아니면 잘 못느껴서

싱글룸 좁아서 더블룸 예약했는데 똑같은거 아니야?

룸 잘못 받았나?

했을 정도로 차이 못느꼈어요 ㅎㅎ......

근데 사진으로 보니 더블룸이 쪼~끔 더 크네요 

침대도 조금 더 큽니다...... (둔한 편)

 

냉장고에는 싱글룸은 생수 한병 더블룸은 두병이 들어 있어요!

침대 헤드에는 충전기 꽂을 수 있는 콘센트가 있구요

 

구석에 있는 공청기는 꼭 켜고 계세요

쾌-적

 

 


힐링스파 사우나

 

지하2층으로 가면!

내려가자마자 보면 자판기가 있는데 자판기 옆에 전자렌지가 있더라구요?ㅎㅎ

 

한쪽에는 디피 수준인 실내자전거가 있고...

 

사우나 입고 옆에는 베개가 있는데요

이 베개는 높낮이/단단함 별로 고를 수 있어요

룸에 있는 베개는 낮은 베개거든요 ㅎㅎㅎ

필요하시면 일찍 가서 가져오시는 게 좋아요 저녁에가면 이렇게 텅텅...

 

사우나는 당연한 말이지만 남탕 여탕 따로 있어요!

체크인할 때 알려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ㅎㅎㅎ

사우나 내부에는 드라이기/스킨/로션/면봉/화장솜/자외선소독기안에 있는 빗 이 있어요

대욕탕에서는 하얗고 뽀얀 탕인 실키베쓰는 꼭 이용하세요

몸이 부들부들 ㅠㅠ 너무 좋아요

(목욕하러 도미인 가는 사람)

 

사우나 옆에 코인세탁기도 있답니다!

 

 

 


요나키소바(야식 라멘) 이용시간 21:00~22:00

 

1층 식당에 가서 진동벨을 받고 기다립니다.......

 

21시 이후에 식당영업이 되지 않으니 테이크아웃을 해와요!

원래 식당에서 먹을때는 첫번째 사진처럼 줍니다ㅎㅎㅎㅎ

맥주도 가져가서 같이 먹어도 돼요

단무지와 김치는 셀프였고 간이 짜다고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육수도 있었어요

 

포장해온 소바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ㅎㅎㅎ

단무지와 김치는 따로 주더라구요

근데 룸에서 먹으려니 좀 불편했어요 ㅠㅠ

맛도 덜한 것 같고... (기분파)

 

다 먹고 나서 객실 앞에 두면 됩니다

 

 


약간의 팁?

약간의 팁이라고 하자면 티비 켜시면 혼잡상황을 볼 수 있어요

정확하진 않지만 그래도 한산할 때 가는게 좋잖아요? ㅎㅎㅎㅎ

 

 


숙박대전으로 정말 저렴히 다녀왔지만

평소에도 비싼 편은 아니라서 푹 쉬고 싶을 때 다녀오기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젊은 커플이나 혼캉스하러 온 분들을 쉽게 볼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올게

도미인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