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하루

대전 대흥동 “바네주얼리” 커플링 너무 예뻐


대전 대흥동 바네주얼리
커플링 맛집



크리스마스에 남친이랑 1주년 커플링 맞추러 바네주얼리 다녀왔어요!
거의 두달을 주얼리샵만 보이면 들어가서 커플링 발품 팔았답니다ㅋㅋㅋㅋ
그중에서도 고른 곳이 바네주얼리!!!




내부는 우선 따뜻하고 반짝반짝했어오
사장님이 혼자 계셨는데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결정 잘 못하는 저한테 어울리는 반지 추천 여러개 해주시는데
여러가지 비교해보면서 고르기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일단 디자인이 여러군데 다녀본 경험으로 제일 예쁜 제 커플링 보고 가실게요




진짜 너무 예쁨!!!!!
예쁘죠????????????????
실물이 안담기는게 아쉬워요



바로 오더시트 작성 도와주시는데
손가락 호수 꼼꼼히 체크해주십니다 ㅎㅎㅎ
저희는 디자인 그대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컬러를 다르게 넣을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비밀인데 가격도 진짜 착하게 해주심 ㅠㅠ 두달 돌아다녀서 알아요 착한거..... 반지는 주문제작으로 일주일정도 걸린다고 하셨습니다!!
대체 언제 와 ㅠㅠ
얼른 끼고 싶어요ㅠㅠ
반지 받으면 내용 추가 할거에요!!





공휴일 휴일 빼고 일주일 정도 후에 문자가 왔어요!!
그리고 찾아온 반지
영롱






근데 문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맞출땐 7호였는데
제가 잘 붓는 체질이어서
찾으러 간 날엔 꾸역꾸역 들어가는거예요
도저히 못끼고 다닐 것 같아서
결국 다시 사이즈 한치수 늘리는걸로 a/s 맡기고
다시 기다림의 일주일....

어쨌든 예쁜 커플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