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름은 두부

용정동 애견동반카페 나란히작업실♬

 


나란히 작업실

 TEL . 010-5852-1122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2832
평일 11:0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http://instagram.com/side___by_side

 


 

포스팅이 엄청 엄청 늦은 나란히 작업실~~

사실 두부 데리고 오픈 시간 맞춰갔다가 30분 지나도 오픈을 안해서 헛걸음 한 기억이ㅠㅠ

그래서 이번엔 두부 미용도 하는 날이고~~ 데이트도 할 겸~~ 다시 한 번 도전!!

 

 

 

 

 

미용 전 자연견(?) 두부 상태ㅋㅋㅋㅋㅋㅋㅋ

전체 가위컷 하러 편도 45분 걸어서 간다는걸 묭실언니는 아실까...........

정말 자주 가고 싶은데 너무 멀다....................

 

세시간동안 카페에서 기다림의 연속..................... 후 나란히 작업실 고고~~

 

 

 

 

가게 내부는 아담한 편!

타이밍이 좋았는지 창가자리 앉을 수 있었다 ㅎㅎㅎ

창가자리가 명당인듯!

 

사진은 못찍었지만 밀크티가 시그니처인 듯 하고

선물용 더치커피도 팔고

선물용 쿠키세트? 같은 것도 판매한다

 

 

 

 

아니 젤 중요한 메뉴판을 안찍어오다니ㅠㅠ

네이버에서 데려온 메뉴~~~ 브런치메뉴도 있다!!!!! 브런치 가격대는 만원초반?

다음에 갈 때 꼭 메뉴판 찍어오는걸로... 하고!

 

주문하려고 하니 오후 세시쯤이었나 브런치 메뉴는 안된다고 하셔서 ㅠㅠ

감자사라다와 딸기라떼를 주문했는데

하필 딸기라떼가 없다고 하셔서............

시원하게 아메리카노 주문했따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두부 사진 백장 찍어주고~~~

내사진도 백장 찍고~~~

두부는 참지않지

절대 가만있지 않는다ㅠㅜ

동결건조 간식 한 통 다 먹을뻔

 

 

 

 

 

 

메뉴 나왔다~~~~~

커피도 밍밍하지 않고 맛있었다!!!!!!

감자사라다는 누구나 아는 감자사라다~~~

혼자 두개 먹고 간식같지 않은 배부름ㅎㅎㅎ

두부가 자꾸 탐냈지만 뺏기지 않았다 뿌듯

 

 

사장님이 스누피 얼그레이쿠키도 주셨는데 찻잎이 콕콕 박힌게 진짜 맛있었꼬...

담엔 쿠키도 먹을 것,,, (메모)

브런치도 먹을 것,,, 

 

 

용정동에 두부랑 같이 갈 수 있는 곳이 드물었는데

예쁜 카페 발견해서 넘 햄복함미다

담에 또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