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기

뚜벅이로 양평 두물머리 가기 :: 양수역 1번출구


주말에 급! 떠난 양평여행
사실 여행이라고 하기렌 그냥 산책이었어요 ㅎㅎㅎ
목적은 단 하나!
양평 두물머리에 파는 핫도그 먹고오기!
(핫도그 먹으려고 만보 걷기)

뚜벅이로 양평 두물머리 찾아가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양수역

우선 양수역 에서 내리세요
산책로까지 약 15분정도 걸으먼 도착합니다
고고!

 

 

 

 

 

양수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바로 건너편에 카페7gram이 있어요
끼고 돌아서 화살표방향으로~~

 

 

 

 

자 이제 쭈우우욱 계속 직진합니다


 

 

 

 

얼마나 더 가야해? 소리가 절로나와요ㅠ
쭈우욱 직진하다보면 도서관이 나옵니다!
앞에 보이는 횡단보도 건너주세요

 

 


건너서 보면 요로케!

 

횡단보도 건너서 오른쪽을 보면?
오로키 다리가 나옵니다
쭉쭉 건너주세요~~


 

 

 

 

 

 

짜잔!
이제 다 왔어요!

 

 

 

 

 

이쪽 산책길로 쭈욱 걸어들어가시먼 됩니다~~
.

 

 

 

 

 

산책로 너무 예쁘지않나오? ㅎㅎㅎㅎ


중간중간 벤치가 있어서 앉아서 풍겅 구경도하고
산책나온 강아지들 구경도하고~~~


 

 

 

가다보면 이렇게 예쁜 다리가 나와요!
세미원입니다~~
다시 쭉쭉 걸어가면.....


 

 

 

 

 

 


드디어 핫도그집 도착 ㅠㅠㅠ
만보 걷고 먹는 핫도그 맛이란....
끝내줍니다


 

 

 

 

 

바닥에 떨어진 빵가루 먹으려고 참새가 엄~청 많아요
겁도없이 사람 옆으로 막 오고 ㅎㅎㅎㅎ
짹짹 소리들으면서 뇸뇸

 


옆에 파는 슬러시 가게에서 반반 슬라시도 먹고~~

 

 

 

 



이상 핫도그먹으러가기 대장정이었습니다

여러분.. 차타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