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기

용자1제면소 :: 이틀 연속 다녀온 찐 맛집 (만두와 칼국수)

밖에서 먹기 드문 요즘 ㅠ.ㅠ

전부터 만두 만두 노래를 부르다가 용정동 사는 사람이면 다 간다는 그 집을 다녀 왔어요

어제도 갔는데 오늘도 다녀왔습니다!

무려 이틀 연속!

 

 



영업 시간 및 휴무

 

매일 11:00~21:00

일요일 휴무

위치는 용정초 근처에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가게 건너편에 주차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외관부터 주변이랑 달라서 눈에 띄더라구요

찾아가는 길에 칼국수 집이 4개나 있어서

용정동은 칼국수 동네인가..? 했다는 ㅎㅎ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사람 꽉 차있었어요 ㅠ.ㅠ 찐맛집....

 

용자1제면소는 직접 만두피와 면을 뽑는다고 해요

언뜻 보기에도 너무 깨긋했어요 신뢰도+1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고~

테이블도 꽤 많구요 전부 입식이어서 좋았어요ㅎㅎ

 

 

 


메뉴가격

 

 

 

칼국수 7,000원

칼만둣국 8,000원

떡만두국 8,000원

비빔칼국수 8,000원

콩칼국수 8,000원 

찐만두 7,000원(김치만두)


 

 

 

 

기본찬이에요

겉절이 김치와 열무김치와 양파피클이 나왔어요

 

김치를 큰그릇에 담아주는 센스!

김치맛 이상한 곳 많은 거 아시죠 근데 진짜 집에서 담근 맛?

싱싱하고 자극없이 맛있었어요

양파도 보기에는 알싸해보이지 않나요? 생양파같고?

아니 근데 하나도 안맵고 달큰한거예요? 왜죠? 신기신기

 

 

 

 

 

 

칼국수

 

칼국수 7,000원

 

솔직히 말하면 큰 기대는 없었어요

칼국수가 거기서 거기지

뽑아 만든다고 크게 다르려나 했는데!!!!!

면이 진짜 제 스타일이에요ㅠ.ㅠ

사진으로 느껴질지 모르겠어요 

 

일반 칼국수 면을 생각하면 절대 안돼요

밀가루 냄새는 당연히 안나구요

면이 얇으면서 부드럽고 .... 낭창낭창..... 

 

국물도 짜지 않고 담백해요ㅎㅎㅎㅎㅎㅎ

 

 

 

비빔칼국수

 

비빔칼국수 8,000원

 

비빔칼국수에는 미역국이 같이 나와요

샐러드와 콩나물이 아삭아삭 식감 주고

면은 말할 것도 없어요 ㅎㅎㅎㅎ 

비빔칼국수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어요

참 그리고 맵지 않아요! 초딩도 먹을만한?

사장님 입맛을 알 것 같아요

 

같이 나온 미역국도 진하고 미역 낭낭했고~~

 

 

 

 

 

찐만두

 

찐만두 7,000원

 

이 집 만두는 김치만두입니다!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 선호해서 더 좋아요 ㅎㅎㅎ

찜기에 나와서 음청 뜨거워요

허버허버 하다가 입천장 까지니까 식혀 드세요 ㅎㅎㅎ

 

피는 소가 다 비칠 정도로 얇구요

저는 만두 이음 부분은 딱딱해서 보통 안먹는데 이 집 만두는 그냥 호로록

 

저희는 먹다가 만두 4개는 포장해와서 나중에 먹었는데

식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만두는 뜨거울땐 몰랐는데 식으니 좀 매콤한 것 같기도?

 

그래도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요 깔끔한 맛!

 

칼국수 맛집 인정!